안녕하세요~




오늘은 플라스틱 김치통 김치냄새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방법은 절대적인것은 아니며 여러곳에서 좋다는것만 써볼게요~








한번 사서 김치만 넣으면 냄새가 빠지지 않아서 곤란한 플라스틱 김치통!!



스텐이나 유리에 비해 가볍고 편리하지만 냄새때문에 힘든 플라스틱 김치통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녹차티백



한 번 우려낸 녹차티백을 말려서 모아두세요.  

저장용기에 물을 채우고 모아두었던 녹차티백을 하루 정도 담궈둬요.

다음날 헹구어 말리면 냄새가 거의 사라집니다.











2.식초




식초가 훌륭한 탈취제라는 것 아시나요?

그릇에 물을 채우고 식초를 몇방울 떨어뜨려 두세요.

햇볕이 드는 베란다에 놓아두면 효과가 더 좋아요.


아 그리고 악취 부패 곰팡이에도 탁월하다고 하네요~












3. 쌀뜨물





피부에도 좋다고 알려져있는 쌀뜨물


어머님들이 많이 사용하는방법으로 


반나절 정도 넣어두면 사라진다고 하네요 















4.채소 끓인물



유난히 플라스틱 냄새가 나는 밀폐용기는 


세척후에도 냄새가 난다면 채소끓인물을 하루정도 넣어주시면 된다고하네요

















그럼 이만 !!




리빙에 도움되는 김치통냄새 없애는 방법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