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발탁하고 친환경 캠페인 `지구를 지켜바나나`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바나나맛우유와 아이유의 협업을 통해 최근 사회적 주제로 떠오른 친환경과 관련된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계정 `#지구를지켜바나나`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시사 상식 잼 > 시사,상식,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독] ‘하트시그널’ 또 출연자 논란…“남성 출연자가 폭행” (0) | 2020.06.05 |
---|---|
콘택트렌즈를 변기에 버리지 말아주세요 (0) | 2020.06.03 |
코로나가 바꿔놓은 세례식 (0) | 2020.06.03 |
"코로나 위험해도 이만한 알바 없다" 쿠팡앞 서글픈 청춘 행렬 (0) | 2020.06.02 |
인천 부평에서 정신과 입원 50대 환자 병실서 추락 숨져 (0) | 2020.06.02 |